[영광]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2019 착한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영광]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2019 착한브랜드 대상 수상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5.1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방송/호남총국=김보람 기자] 영광군은 15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9년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가 행사분야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영광 2019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수상 (제공=영광군청)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은 2019년 2월부터 사전조사 및 후보 브랜드를 선정한 후 브랜드 신뢰도와 창조적 혁신성 등의 여러 항목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 단계를 거쳐 수상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영광군은 지난 2018년 제1회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의 화려한 성과를 바탕으로 미래 산업의 메카로써 더욱 비상하기 위해 2019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를 내실 있게 준비하고 있고 e-모빌리티 엑스포라는 브랜드가 국가경제와 관련 산업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함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여 받았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오늘 수상으로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가 소비자에게 최고의 신뢰와 애정을 받는 브랜드로써의 가치를 공식 인정받았다고 생각한다.”면서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가 세계적인 엑스포로 뻗어나가도록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로 주시는 상이라 생각하고 9월 26일부터 열리는 제2회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