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을 위한 섬기는 리더십' 테마 공연으로 행복한 시간 가져

[한국농어촌방송/완주=양평호 기자](사) 전북사랑나눔, 전주 위더스합창단(단장 유상석)은 2019년 12월 14일(토) 진안군 복합노인복지요양원에서 입원 중인 어르신 100여 명을 모시고 자원봉사 합창 공연을 가졌다.

전주 위더스 합창단이 진안군 복합노인복지요양원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합창공연을 하고 있다.
전주 위더스합창단이 진안군 복합노인복지요양원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합창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호 기자)

'어르신들을 위한 섬기는 리더십' 테마로 진행된 이날 공연은 지역내 어르신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된 자리였다.

아이들의 댄스 공연과 난타 공연 및 가야금 병창과 민요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호 기자)

이날 행사는 전주 위더스합창단 합창 공연, 호성보육원 아이들의 댄스 공연, 서신동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난타 공연, 가야금 병창과 민요 등 1시간 동안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였고, 모두가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행사를 진행한 유상석 단장은 "어르신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한 것 같아 행복합니다. 사랑이 필요한 곳,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즐거운 마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며 앞으로도 좋은 공연으로 이웃과 함께하는 합창단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