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대응 현장의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 전달
캠페인 참여와 함께 대구 의료진에게 텀블러 1,000개 기증

한국상하수도협회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사진=한국상하수도협회)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참여하는 선계현 상근부회장(좌측) (사진=한국상하수도협회)

[한국농어촌방송 = 박정아 기자] 환경부 산하 한국상하수도협회(협회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선계현 한국상하수도협회 상근부회장을 비롯한 협회 직원들은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을 취하고 ‘대한민국 의료진 여러분 감사합니다’를 외치는 캠페인 영상을 촬영하였다.

캠페인 영상은 한국상하수도협회 유튜브 채널인 ‘오아시수TV’와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에 게시된다. 

협회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참여와 함께 대구 의료진에 개인용 텀블러 1,000개를 기증할 계획이다.

협회는 이번 캠페인 참여에 앞서 한국공항공사에 공항근로자를 위한 마스크를 기부하고, 강서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온라인 개학 대비 노트북을 기증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활동에 적극 참여해오고 있다.

선계현 상근부회장은 “코로나19 대응현장 최전선에서 위기 극복을 위해 힘써주시는 의료진을 비롯한 많은 의인 여러분의 희생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의료진의 숭고한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한국상하수도협회는 공공기관으로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