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일 함안문화예술회관서 2차례 공연
입장 전 발열 작성 등 코로나 예방 철저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오는 6월부터 공연을 본격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오는 6월부터 공연을 본격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국농어촌방송/경남=강현일 기자]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오는 6월부터 공연을 본격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6월 6일 토요일 오후 3시, 7시 대학로 무대를 장식했던 연극 ‘잇츠 홈쇼핑 주식회사’가 더욱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잇츠 홈쇼핑 주식회사’ 공연은 55년의 청국장 노하우로 손님이 끊이지 않는 찰지고 구수한 욕드립의 할머니가 홈쇼핑 쇼호스트로 고전하고 있는 손녀를 위해 홈쇼핑에서 한판 승부를 벌이는 코믹 버라이어티 쇼이다.

조혜련, 김영희, 김승혜, 김해준 등 베테랑 코미디언들의 끊임없는 애드립의 향연과 푸드, 홈쇼핑이라는 독특한 콘셉트, 그리고 웃음 속의 감동 한 스푼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무대로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웃음 속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 19를 대비해 좌석 거리두기 및 방역 철저, 입장 전 발열체크와 문진표 작성 등 관객들의 감염예방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잇츠 홈쇼핑 주식회사’는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2만원, 유료회원 1만5천원이다. 신규 문화사랑회원(유료회원) 가입(5월25일~6월5일) 시 50% 공연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예매는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aman.go.kr)에서 인터넷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군 문화시설사업소 공연기획담당(☎055-580-3625~3627)으로 하면 된다.

한편 함안문화예술회관은 공연 관람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문화사랑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만 13세(중학생) 이상 주소지가 경상남도로 되어있는 주민으로 모집기간은 연중 수시모집이다. 특히, 5월 25일부터 6월 5일 기간 내 가입 시 오는 6월 6일 펼쳐지는 첫 기획 공연인 ‘잇츠 홈쇼핑 주식회사’ 연극 공연 관람료를 50%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화사랑회원은 두 종류로 일반회원은 연회비 1만 5천원으로 1인당 2매씩 기획공연 20-30% 할인, 가족회원은 연회비 3만원으로 1인당 5매씩 기획공연 20-3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함안문화예술회관 문화사랑회원 모집’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 및 가입문의는 홈페이지(art.haman.go.kr) 또는 군 문화시설사업소 공연기획담당(☎055-580-3625~3627)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