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대 910만원 상당 혜택
겨울 차량 관리 위한 ‘윈터 스토리지’ 프로그램
르노삼성차는 31일까지 엔진 관리용품 할인해

[한국농어촌방송/교통뉴스=김종혁 기자] 한 해를 마무리하며 자동차 업계에서 월간 프로모션과 겨울철 차량 관리를 위한 막바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최대 910만원 상당의 혜택을 담은 12월의 월간 모듬 프로모션과 겨울철 안전한 차량 관리를 위한 ‘윈터 스토리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12월은 라이더들에게 비시즌으로 불린다. 급격히 떨어진 기온과 다소 불안정한 노면 상태를 고려해 잠시 라이딩을 멈추고 차량 점검을 하며 다음 시즌을 준비하는 시기다.

또 연식 변경을 앞둔 12월은 할리데이비슨 구매와 차량 교체를 염두하고 있는 고객에게 최적의 구매 시기로도 불린다. 이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0년식과 19년식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12월의 월간 모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주요 차종은 로드스터, 헤리티지 클래식 114, 로드킹 및 로드킹 스페셜,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탠다드, CVO 라인업(이상 20년식)을 비롯한 전 차종이다. 가장 눈에 띄는 차량은 투어링 라인업의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탠다드로 적립금 300만원을 포함 최대 91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매년 겨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차량 관리 프로그램인 윈터 스토리지도 주목할 만하다. 프로그램 이용 시 엔진오일 교환 비용 50% 쿠폰과 부품⋅액세서리 30% 할인 혜택을 준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르노삼성자동차는 31일까지 동절기 대비 엔진 관리 용품을 할인해주는 오토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달에는 한파로 시동이 잘 걸리지 않거나 주행 중 소음이 발생하는 등의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엔진 관리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프리미엄 엘프 합성유, 유로루브 합성유, 엔진세척제 및 보호제 등 총 4가지 프리미엄 제품의 가격을 20% 할인(공임 제외)해준다.

아울러 유상 수리를 받고 르노삼성자동차 멤버십 앱 ‘MY 르노삼성’에 처음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정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BMW코리아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함께, 더 멀리’를 주제로 비대면 콘서트를 연다.

오는 10일, 11일 오후 6시 30분부터 BMW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콘서트는 BMW 고객은 물론 힘든 한 해를 보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공연에는 실력파 크로스오버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해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