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인들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민원행정 서비스헌장 낭독과 직원 친절 교육 진행

고수면 전직원 친절교육 실시(사진=고창군)
고수면 전직원 친절교육 실시(사진=고창군)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고창=박문근 기자] 고수면은 지난 12일 민원인들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민원행정 서비스헌장 낭독과 직원 친절 교육을 진행했다.

고수면은 꾸준히 주 1회 면장을 필두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이날 교육은 ‘고창군 친절한 민원처리 담당제’ 민원응대 매뉴얼을 바탕으로 공직자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역량을 키우고 군민의 눈높이에 맞는 친절한 민원응대를 위해 마련됐다.

고수면은 ▲전화민원 응대요령 ▲방문민원 응대요령 등의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함양하고 군민 만족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용철 고수면장은 “공직자에게 요구되는 중요한 덕목 중 하나는 친절임을 명심하고, 지역 주민분들이 내집처럼 편안하게 면사무소를 방문할 수 있도록 매사에 친절하고 공감하는 책임행정을 제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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