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계협회 김상근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참여
상태바
육계협회 김상근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참여
  • 하태웅 기자
  • 승인 2021.02.17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TVㆍ한국농어촌방송/전북=하태웅 기자]  (사)한국육계협회 김상근 회장은 2월 16일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사)한국육계협회 김상근 회장은 2월 16일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사진=계육협회)

 

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부터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으로서 김상근 회장은 ㈜하림 박길연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다.

김상근 회장은 “우리나라의 미래를 이끌어 갈 어린이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어린이 보호구역 내에서 안전운전 습관을 생활화 하는데 협회 임직원들도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상근 회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다음 주자로 국회 정운천 의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조기원 원장을 지목했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