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씨에스타게스트하우스 제공

[한국농어촌방송=박정아 기자] 쌀쌀한 가을, 겨울 날씨에도 가장 핫한 플레이스가 있다. 365일 관광객들로 가득한 강릉의 ‘씨에스타게스트하우스’ 가 바로 그곳이다.

경포해변, 경문해변과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대표적 강릉 게스트하우스인 씨에스타게스트하우스는, 혼자서 강릉 바다를 찾아온 손님도 다른 손님들과 어울리며 새로운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장소다.

다른 곳에서는 누리기 힘든 ‘All In One’ 정책으로 경포대게스트하우스 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도록 화려한 시설과 서비스도 갖춰놨다.

씨에스타게스트하우스는 전 객실 깨끗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한편 입안에서 녹는 최고급 품질 육류를 사용한 바비큐(BBQ) 파티로 강릉파티게스트하우스의 위엄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비비큐 파티는 소주를 무제한 제공해 밤새도록 파티의 흥을 돋을 수 있도록 도왔으며, 클럽파티에서의 맥주까지 제한 없이 공급한다.

사진=씨에스타게스트하우스 제공

2박 3일간 원 없이 놀았다는 장 모 씨(여, 28세)는 “경포대파티게스트하우스로 후기가 좋아서 간신히 예약 잡고 왔다" 며 "밤에 강릉클럽, 경포대클럽 찾을 필요 없이 게스트하우스 파티로 신나게 놀았다"고 말했다.

이뿐만 아니라 캠핑카, 카라반까지 있어, 강릉이색데이트를 원해 강릉데이트 코스를 짜놓은 커플들도 강릉 절경을 구경할 수 있다.

3층은 카페로 강릉 최초이자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씨에스타게스트하우스’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관심 있는 분들은 씨에스타게스트하우스 홈페이지나, 전화, 카톡으로 문의하면 된다.코스를 짜놓은 커플들도 간편하게 강릉 절경을 구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