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근용 기능성 렌즈 ‘니콘 E-life PRO’ 시리즈
중근용 기능성 렌즈 ‘니콘 E-life PRO’ 시리즈

 

[한국농어촌방송=이희승 기자] 매일 반복되는 루틴 속에서도 건강한 시생활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업무와 운동 그리고 여가생활을 균형 있게 즐기면서 다양한 연령대가 다양한 상황에 맞춰 착용하는 기능성 안경렌즈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상황 및 목적별 용도에 따라 맞춰 착용하는 기능성 안경렌즈들이 최대 시너지를 내며 건강한 시생활을 영위해 나가는 것입니다.

실제로 디지털기기와 가깝게 지내는 요즘 시대의 특성상, 눈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업무를 보거나 운전할 때 그리고 야외 스포츠 및 여가 활동을 즐길 때 알맞은 안경 착용의 중요성이 높아졌습니다.

평소에도 건강을 신경 쓰는 현대인이라면 오감 중에서도 신체 활동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눈’을 신경 써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코로나 이후 재택근무와 화상 미팅이 활성화되면서 실내에서의 디지털 기기 사용 시간이 늘어난 직장인과 초기 노안 때문에 고민인 이들, 야외활동과 실내활동을 모두 활동적으로 하며 야외의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싶은 이들, 다양한 일상의 순간에서 건강한 시생활을 유지하고 싶은 현대인들에게 추천합니다.

에실로코리아가 다양한 종류의 기능성 렌즈를 통해 상황과 목적에 맞게 건강한 시력 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실내 업무 및 디지털 기기를 통한 멀티태스킹 사용시 적합한 니콘 E-life PRO 시리즈는 '홈&오피스 PRO(이하, H&O 프로)', '솔테스 와이드 PRO', '솔테스 와이드 네오' 등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직장인뿐만 아니라 근거리 위주의 정밀한 시력 교정이 필요한 노안 또는 초기 노안자에게도 적합한 기능성 렌즈 라인입니다.

니콘 BLUV PLUS시리즈는 근시 및 근거리 주시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기 노안자에게 적합한 기능성 단초점 렌즈로서 디지털 기기의 유해한 블루라이트와 자외선을 동시에 차단합니다.

눈에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평균 34.5% 이상 차단해 스마트폰을 비롯한 디지털 기기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안경렌즈 양면에서 자외선 차단을 통해 눈을 더욱 보호합니다.

또한 스크린 부스터 테크놀로지를 통해 시야 범위 최대 8% 업그레이드된 설계를 통해 눈의 피로감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트랜지션스 엑스트라액티브’는 트랜지션스 제품 라인 중 가장 진한 변색렌즈로서, 강화된 변색 성능을 갖춰 높은 온도의 자외선에서도 더욱 진하게 변색되며, UVA 및 UVB를 동시 100% 차단해 야외 활동에서 더욱 특화된 점이 특징입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변색 성능을 통해 햇빛과 자외선에 매우 민감한 이들이 빛으로부터 눈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으며, 강렬하고 밝은 빛에 자주 노출되는 소비자 및 야외 활동이 잦은 소비자들에게 최적인 제품입니다.

또한, 운전 시에도 창 밖의 눈부시고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눈을 보호할 수 있으며, 눈부심을 방지해 안구 피로도를 더욱 줄여줍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