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방송=이희승 기자]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가 OTT ‘바바요(babayo)’ 콘텐츠에서 연결되는 온라인 커머스 몰 ‘바바요샵(www.babayo.shop)’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IHQ 바바요에서 콘텐츠 커머스로 처음 선보인 제품은 종합격투기 용품입니다. 바바요는 국내 최대 종합격투기 단체 로드FC와 공동 제작한 고등학생 격투기 오디션 ‘방과훅’ 런칭 기념으로 로드FC 글러브와 의류(반바지, 래시가드), 마우스피스 등을 온라인 정상 판매가에서 최대 20% 할인된 최저가 판매를 시작했습니다.또 한우 버거키
[한국농어촌방송=송다영 기자] 긴팔 수영복인 ‘래시가드’는 여름철에 많이 착용하는 워터 스포츠용 의류이다.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는 자외선차단 기능 등을 내세워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은 소비자에게 객관적인 상품 품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어린이용 래시가드 6개 제품의 기능성 및 색상변화, 내구성, 안전성 등을 시험·평가했다고 밝혔다.평가한 제품은 노스페이스(NT7TK20T), 레노마(RN-GS19961), 배럴(BWIKRGT003, BWIKLGB002), 아레나